안산대학교, 교직원 대상 혁신 워크샵 실시

서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8/14 [16:50]

안산대학교, 교직원 대상 혁신 워크샵 실시

서상호 기자 | 입력 : 2019/08/14 [16:50]

▲ 안산대학교, 교직원 대상 혁신 워크샵 실시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12부터 13일까지 한솔오크밸리에서 안산대학교 교직원 혁신 워크샵을 실시했다.

 

안산대학교 교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한 혁신 워크샵에서는 안종문 사업단장의 혁신지원사업 운영 현황 및 향후 방향 보고, 교육혁신전략실 김태욱 실장의 해외대학(Arizona State University) 혁신 사례, MS 에듀케이션팀 김영욱 부장의 Microsoft Office365를 통한 업무 혁신, 루터대학교 정재민 기획조정처장의 대학 혁신지원사업 진행 방향, 안규철 총장의 대학경영 혁신비전과 전략, 계명대학교 경영정보학과 이충권 교수의 대학 전자행정 혁신사례, 유한대학교 양광모 입학학생처장의 역량중심 교육과정 개발 사례, 한양여자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정원주 교수의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 활용 교수법, 노현수 교수의 아직도 책을 읽고 있나요? 등 업무 혁신과 교수법, 교양 강좌와 조직문화혁신을 위한 총장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안규철 총장은 우리는 지난 기본역량 진단에서 혁신지원 사업으로 선정되고 해외취업우수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위기를 기회로 입증하였다. 이는 모든 구성원이 기독교 정신으로 하나되어 성취한 성과이며 앞으로도 창의적 도전과 상호존중, 변화주도의 가치를 실현하며 다가올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